CNET Korea뉴스신제품

서린씨앤아이, 이탈리아 장인정신 담긴 오픈형 미니 케이스 '하이드라 미니' 발매

하이드라 미니 오픈형 PC케이스 (사진=서린씨앤아이)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서린씨앤아이가 이탈리아 브랜드 하이드라(HYDRA)사와 국내 정식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오픈형 PC케이스 ‘하이드라 미니(MINI)'를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남유럽 이탈리아에 위치한 하이드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소재를 고유의 전통과 스타일로 가공하는 것에 의의를 두고 발족한 브랜드이다. 이에 따라 최고 등급의 알루미늄과 강철, 강화유리 등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모든 제품에 대해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하이드라 오픈형 PC케이스 제품인 하이드라 미니(MINI)는 오픈형 구조를 띄고 있는 ITX 규격 지원 미니 PC케이스다. 여기에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채용해 섀시를 구성했다. 외장에는 스크래치나 찍힘과 같은 데미지에 대한 내구성이 높은 분체 도장을 통해 색을 입혀 외관상에 견고한 느낌을 더했다.     

오픈형 미니 PC케이스 '하이드라 미니' 설치 예시 사진. (사진=서린씨앤아이)

하이드라 미니의 우측 하단에는 LED가 내장된 전원이 버튼이 자리잡게 된다. 이 전원 버튼은 하이드라 미니의 구조적 특성상 조립 이후에 장착할 수 있는 방식인데, 높은 마감 품질을 자랑하는 CNC 가공 처리된 메탈 소재로 제작되었다.     

메인보드는 기본적으로 ITX 규격만을 지원하며, 저장장치는 2.5" 규격 1개만이 장착이 가능하다. 오픈 형태의 케이스 특징을 살린 메인보드 뒤편에 장착되는 그래픽카드는 별도로 판매되는 전용 라이저 케이블을 이용해야만 장착이 가능하나 공간의 이점을 살릴 수 있어 그래픽카드의 길이에 대한 제한이 없다. 단, 확장 슬롯이 2개인 그래픽카드만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파워서플라이는 SFX 규격만이 지원된다.     

하이드라 미니는 OCPC와 협업으로 한정판 컬러의 모델도 생산된다. 기본 모델인 블랙, 화이트, 실버 외에도 화이트와 블루, 블랙과 레드가 섞인 2가지 모델이 추가로 준비되어 총 5개 색상이 선보여진다. 가격은 블랙·화이트·실버가 8만원대, 블랙레드와 화이트블루 투톤 컬러가 적용된 제품이 14만원대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