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니콘, 카메라 전문가에게 배우는 ‘5월 니콘스쿨’ 선봬

공식 유튜브 채널서 생중계···누구나 참여 가능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는 5월 온라인 니콘스쿨에서 총 10개의 기초 및 심화 강좌를 무료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온라인 니콘스쿨은 비대면 방식으로 전문가에게 직접 카메라 활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사진 영상 강좌 프로그램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되며 별도의 수강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에는 니콘의 인기 미러리스 모델인 Z 7II와 Z 6II 사용법,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인물 촬영과 보정법이 기본 강의로 마련됐다. 이와 함께 풍경, 인물, 런웨이, 집에서 즐기는 사진 등 각종 실전 촬영 노하우와 포토샵을 이용한 사진 편집 팁의 심화 강연도 열린다.     

심층 과정 중 5월 12일 예정된 니콘 작가 지원 프로그램 ‘클럽 N 앰배서더’ 소속 오한솔 작가의 광각렌즈 사용법 강의에서는 여행지에서 다양한 광각렌즈를 사용해 매력적인 풍경사진을 연출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다. 5월 20일 진행되는 박지혜 작가의 따뜻한 자연광을 담은 인물사진 강좌는 실내외 자연광으로 아름다운 인물사진을 촬영하는 법을 알려준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완연한 봄을 맞아 이번 달은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촬영 노하우 강좌도 함께 준비했다”며 “멀리 나가지 않아도 곳곳에서 만개한 꽃, 파릇한 나무와 같이 훌륭한 피사체를 만날 수 있는 요즘, 수강생분들이 온라인 니콘스쿨을 통해 배운 팁들로 봄날의 추억을 놓치지 않고 기록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