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다이슨코리아가 이달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약 1년간 여행지에서 다이슨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다이슨 헬시 홈 위드 스테이폴리오(Dyson Healthy Home with Stayfolio, 이하 다이슨 헬시 홈)’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이슨 헬시 홈은 다이슨과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콘셉트 공간이다. 프리미엄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Stayfolio)와 함께 서울과 제주 지역 프리미엄 숙소 5곳에 다이슨의 주요 제품을 비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코로나19로 청결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커진 시기인 만큼, 고객들은 다이슨의 혁신적인 기술로 구현된 공간에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숙소에 비치되는 제품은 ▲옴니-글라이드™ 무선 청소기 ▲퓨어 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등 총 5가지이다.
‘다이슨 옴니-글라이드™(Dyson Omni-glide™)’는 다이슨의 첫 전 방향 플러피™ 클리너 헤드(omnidirectional Fluffy™ cleaner head)[1]를 장착한 무선 청소기로, 장애물과 좁은 공간[2]에도 전 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손쉽게 움직여 더욱 간편한 청소가 가능한 제품이다.
‘다이슨 퓨어 쿨 크립토믹™(Dyson Pure Cool Cryptomic™)’은 다이슨 고유의 크립토믹™ 기술로 포름알데히드를 파괴[3]하는 공기청정기이다. 다이슨의 공기 질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공기 중 유해물질을 제거 및 파괴하고, 정화된 공기를 방 안에 순환시킨다.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Dyson Lightcycle Morph™ light)’은 시간, 날짜 및 위치 정보에 기반한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 지역의 자연광에 맞춰 색 온도와 밝기를 지속적으로 조정해준다.
또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초당 40회 이상 바람 온도를 측정하고 조절해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Dyson Supersonic™ hair dryer)’와 특허 받은 플렉싱 플레이트로 모발을 모아 한 번의 터치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Dyson Corrale™ hair straightener)’를 비치해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다이슨코리아는 이번 다이슨 헬시 홈 운영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3일까지 다이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다이슨 헬시 홈에서의 1박을 제공한다.
다이슨 헬시 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이슨코리아의 네이버 뉴스룸과 인스타그램, 스테이폴리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