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올 극장 강타할 몬스터급 맞짱 ‘고질라 VS. 콩’, 4DX 개봉

25일부터 전국 CGV 4DX관서 개봉

<고질라 VS. 콩> 영화 포스터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25일 국내 전 극장서 개봉하는 <고질라 VS. 콩>이 4DX로도 전격 개봉한다.

<고질라 VS. 콩>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두 전설적인 존재, 고질라와 콩이 사상 최강 빅매치를 그린 블록버스터 영화다.

주춤한 극장가에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액션을 전하며 관객들을 극장가로 초대할 예정이다. 특히 4DX 개봉은 거대 몬스터들의 움직임을 4DX 효과로 구현하여 관객들이 마치 바로 옆에서 전설들의 맞대결을 관람하는 듯한 체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 된다.

<고질라 VS. 콩>을 4DX로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바로 몬스터들의 격렬한 액션을 고스란히 구현한 극한의 4DX 익스트림 효과다. 압도적 크기의 전설적인 몬스터들의 맞대결인 만큼 4DX 연출팀은 이들의 격렬한 액션을 관객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역대급’으로 강력한 익스트림으로 즐길 수 있도록 연출했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고질라’와 ‘콩’ 특성에 맞춘 시그니처 4DX 효과 연출이다. 물의 강자인 ‘고질라’는 물 속에서 더 날렵하고 빠른 액션을 느낄 수 있도록 모션 체어 효과를 섬세하게 연출했다. ‘고질라’가 빔을 내뿜을 때 4DX 빛 효과, 해상 액션 장면에서는 물 효과를 연출해 4DX 만의 재미를 입혔다.

마지막은 바로 카메라 무브먼트에 맞춘 모션이다. <고질라 VS. 콩> 4DX 영화 속 캐릭터들의 시선으로 거대 몬스터들을 올려다볼 때의 압도감을 관객들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카메라 무브먼트에 맞춘 모션 체어의 움직임을 연출했다. 

25일 개봉을 앞둔 <고질라 VS. 콩>은 4DX 만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