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영화도 보고 힐링도 하고" CGV, 씨네드쉐프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오픈

CGV 용산아이파크몰서 운영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CGV가 15일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스트레스로부터 자신을 지키는 셀프케어(Self-Care) 트렌드를 반영한 상영관을 국내 첫 선보인다.

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CGV 씨네드쉐프에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웰니스 상영관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살롱 S관을 리뉴얼한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는 차분한 BGM,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음식과 향기, 그리고 편안한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까지 오감 힐링 요소를 더해 차별화를 뒀다.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상영관 입구에 들어서면 릴렉스 BGM이 흘러나온다. 영화 관람 전까지 관객들의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새로 선보인 청각 힐링 서비스다. 스트레스 해소 아이템으로 스낵이 빠질 수 없다. 기존 제공되던 웰컴 푸드에 추가로 씨네드쉐프 파티쉐가 매일 아침 직접 만든 초콜릿 머핀과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크리스틴 다트너 허브티 티백도 제공한다. 또한, 레몬그라스향의 아로마 디퓨저를 상영관에 비치해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GV 용산아이파크몰 7층 '씨네드쉐프'에 설치된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상영관 내 전경 (사진=CGV)

CGV는 씨네드쉐프 이용객들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에이스침대와 협업해 전 좌석(64석)을 북유럽 대표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로 배치했다.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를 통해 장시간 안락한 자세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CGV는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오픈을 기념해 카카오톡 채널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 모바일 앱의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오픈’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된 씨네드쉐프 카카오톡 채널로 접속한 고객에게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북유럽 감성을 담은 웰니스 상영관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는 기존 살롱 S관과 동일한 가격인 4만5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씨네드쉐프 센텀시티에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김수경 씨네드쉐프 파트장은 “고객이 좀 더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상영관을 구축해보고자 하는 뜻이 맞아 에이스침대와 협업하게 됐다”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를 통해 스트레스 가득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