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유비소프트 "'와치독:리전', 25일부터 주말동안 무료로 즐기세요"

25일부터 29일까지 PC,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서 무료 제공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가 자사 오픈월드 TPS 게임 와치독: 리전(Watch Dogs: Legion)을 이번 주말 간 무료로 배포한다.

본 이벤트는 현지시간 기준으로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PC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

플레이어는 해당 기간 동안 싱글 플레이어, 온라인 모드 등 와치독: 리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펍에서 다트를 즐기거나 맨주먹 싸움을 벌이는 등 게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오픈 월드 활동을 만끽할 수 있으며 램버스(Lambeth)구를 포함한 런던시 8개 자치구의 절반에 해당되는 구역을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스카이 라슨(Skye Larsen) 미션으로 연결되는 게임 내 스토리도 일부 진행해 볼 수 있다.

특히 플레이어는 와치독: 리전의 새로운 게임 콘텐츠인 ‘Leader of the Pack’을 만나볼 수 있다. 와치독: 리전 온라인 모드에서 새롭게 제공하는 Leader of the Pack은 5개의 서로 연결된 임무를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수행하는 엔드 게임 콘텐츠로 수준 높은 팀워크와 협동성이 요구되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게임을 계속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는 구매를 통해 본인이 저장했던 부분에서부터 게임을 계속 이어갈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와치독: 리전의 다양한 에디션들을 일정 기간 동안 50% 할인 판매하며 시즌 패스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