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온라인 인쇄 전문 사이트 '프린트엔' 리뉴얼 오픈

고객 맞춤형 인쇄 전문 서비스,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미래엔에서 온라인 인쇄 전문 사이트인 프린트엔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미래엔)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미래엔은 최근 변화하는 인쇄 시장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인쇄 서비스 사이트 ‘프린트엔’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린트엔은 미래엔의 인쇄 전문 서비스 브랜드로서 △책자 인쇄 △낱장 인쇄 △스티커 △현수막/배너 출력 △캘린더 인쇄 △시험지 인쇄 △봉투 인쇄 등을 제공한다.    

숙련된 인쇄 전문가의 1:1 무료 상담 서비스를 통해 디자이너 등 전문가는 물론, 인쇄 주문이 익숙하지 않은 일반인도 견적 산출부터 제작 주문까지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PC에서만 제공했던 기존 인쇄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서도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 인쇄와 디지털 인쇄 견적이 동시에 산출되는 ‘자동 견적 산출 시스템’을 도입하고 소비자가 합리적인 금액으로 인쇄 방식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김용민 미래엔 P&P 사업본부 인쇄 영업팀장은 “새로워진 프린트엔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고품질의 인쇄물 생산을 더욱더 쉽고 간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며 “고객 편의성 제고, 기술 개발 투자, 합리적 가격 정책 등의 주요 가치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해서 높일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