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청력 보호를 위한 맞춤형 이어플러그 '사이프' 론칭

소음으로 지친 청각 건강 위한 커스텀 이어플러그 6종 

사운드캣이 23일 새롭게 론칭한 제품 'SIFE 커스텀 이어플러그' (사진=사운드캣)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사운드캣이 23일 뮤지션과 학생, 수면 장애를 겪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 ‘사이프(SIFE) 커스텀 이어플러그’를 론칭한다.

사이프 커스텀 이어플러그는 사운드캣이 제작한 음향기기 브랜드 'theMix'의 주요 브랜드로 사운드캣 개발팀의 커스텀 이어 플러그 제작자가 최신의 기술과 안전성을 접목하여 제작한 스타일리시한 이어플러그다. 맞춤 제작으로 완벽한 착용감과 뛰어난 차음성이 장점이며 세척할 수 있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필터를 통한 감쇄 효과로 소음으로부터 청력을 보호하되 반드시 들어야 할 외부의 소리는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에 맞게 제작되어 기존 귀를 막는 수준의 이어플러그와는 차원이 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사이프 이어플러그는 상황과 직업별로 구분하여 딥 슬립, 스터디, 데일리, 뮤지션, 인더스트리, 에비에이션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우선 딥 슬립은 수면용 이어플러그로서 수면 장애를 겪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다. 스터디는 수험생, 프리랜서, 재택근무자를 위한 탈착이 용이한 몰입용 이어플러그, 데일리는 생활소음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 귀를 완전히 막지 않은 일상용 이어플러그다. 

뮤지션은 모니터링용 이어플러그로  저,중,고음 전영역을 걸친 플랫한 감쇄가 가능하여 악기연주자, DJ, 공연기획자들에게 알맞으며, 인더스트리는 산업현장종사자를 위한 소음차단 및 음향댐퍼를 통한 의사소통 가능 이어플러그다. 

에비에이션은 기체 승무원을 위한 기압유지장치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동시에 원활한 교신을 도와준다.

박정현 사이프 이어플러그 제작 팀장은 “소음으로 인해 고통을 겪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청력은 한번 손실하게 되면 100% 회복이 되지 않기에 잘 관리해야 한다”며 “사이프는 최고의 기술이 집합된 이어플러그로 소음 관련 문제로 힘들어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theMix 사이프 이어 플러그는 사운드캣 공식 쇼핑몰 ZOUND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