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커세어가 3개 구역 360° RGB 조명, 주변기기 연결을 위한 2포트 USB 내장, 키보드‧마우스를 모두 올려놓을 수 있는 초대형 프리미엄 마우스패드인 ‘커세어 MM700 RGB 익스텐디드 천 게이밍 마우스 패드(CORSAIR MM700 RGB Extended Cloth Gaming Mouse Pad/이하 MM700 R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M700 RGB’ 마우스패드는 가로 930mm, 세로 400mm로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등의 여러 장치들을 올려놓을 수 있는 대형 마우스 패드로 2개의 USB 포트가 내장되어 손쉽게 다른 외부 장치와 추가 연결할 수 있다.
특히 ‘MM700 RGB’ 마우스패드’는 테두리에 360° 의 다이나믹한 RGB 조명이 3개 구역으로 빛을 발산하며 탈부착 가능한 C타입 USB 케이블로 PC 에 연결하면 빌드 전체에 화려한 조명효과를 선사한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12개의 온보드 RGB 조명 프로파일 중 원하는 조명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더욱 다양한 RGB 조명의 컨트롤이 가능하며 다른 커세어 Icue 호환장치와 조명효과의 동기화도 할 수 있다.
‘MM700 RGB’ 마우스패드’의 재질은 4mm의 두툼한 고무 구조로 평평하지 않은 표면에서도 장시간 편안하고 매끄러운 게임을 할 수 있고, 바닥면은 미끄러짐 방지 베이스로 격렬한 게이밍에도 바닥면을 안정적으로 고정해준다.
커세어는 ‘MM700 RGB 마우스패드’를 빅리그를 준비하는 PC 게이머는 물론 책상 위 RGB 조명의 다양한 효과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나 일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