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지프가 브랜드 홍보대사 비의 새 음원 ‘나로 바꾸자’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모델을 협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화려하게 등장하며 눈에 띄는 파란색 색상의 외관과 넘치는 포스를 선보였다. 특히 긴 전장과 높은 전고,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슬롯 그릴, 원형의 LED 헤드램프, 오프로드용 타이어 등이 눈길을 끌었으며, 비와 글래디에이터의 조합으로 강렬함을 더했다.
하드탑을 분리하고 오픈-에어링의 자유로움을 즐기며 드라이빙을 하는 씬에서는 시장에서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이라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특징이 잘 드러났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 물량이 모두 소진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2021년 새해의 시작과 동시에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노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오너인 비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및 커뮤니티 활동으로 브랜드 가치를 널리 전파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