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넥슨X포르쉐 콜라보···카트라이더서 포르쉐 스포츠카 탄다

전기 스포츠카 ‘포르쉐 타이칸 4S’ 카트 출시 및 이벤트 대회 계획

카트라이더 IP 게임 포르쉐 제휴 (사진=넥슨)

(씨넷코리아=유장훈 기자) 넥슨은 31일 포르쉐코리아와 손잡고 캐주얼 레이싱 ‘카트라이더’ PC·모바일게임에 제휴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번 제휴로 2021년 1월 21일과 29일 각각 PC게임 ‘카트라이더’,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포르쉐의 첫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4S’를 모티브로 제작한 카트를 선보인다.

넥슨은 포르쉐와 제휴를 기념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13일까지 ‘카트라이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레전드 파츠 X와 파츠 조각 1천개를 제공하며, 1월 28일까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사전예약 참여 시 ‘포르쉐 타이칸 4S 카트바디(7일권)’와 함께 2천 루찌, 1천 K코인, 5천 에너지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카트라이더’ 인플루언서 문호준과 해설위원 김대겸이 포르쉐 타이칸 론칭 쇼케이스에 참석해 직접 ‘포르쉐 타이칸 4S’ 차량을 체험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1월 20일까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 해당 영상에 대한 소감이나 업데이트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만 원을 제공한다.

IP 게임 카트라이더와 포르쉐 제휴를 기념한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장훈 기자Patrick@cnet.co.kr

유익한 IT소식, 올바른 제품 정보를 위해 열심히 탐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