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유장훈 기자) 머스트잇이 1월 17일까지 올해 사랑받은 명품 아이템들을 선별해 ‘2020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스톤아일랜드,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한 해 인기를 누린 아이템을 골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베스트 어워즈에 선정된 7개 상품은 의류, 신발, 가방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1위는 스톤아일랜드의 와펜 코튼 맨투맨이며 이번 기획전에서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2위를 차지한 부테로의 카레라 스니커즈는 55% 할인, 3위에 오른 생로랑의 뉴미듐 마틀라세 클러치는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올해 F/W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20 FW 시즌 오프’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버버리, 톰브라운, 골든구스 등 브랜드를 선보인다.
프로모션 내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4%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머스트잇을 아껴주신 고객들을 위해 부담 없이 쇼핑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머스트잇은 풍성한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