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수행 완료 참가자 'WH-1000XM4' 증정…우수 활동자 추가 경품 제공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소니코리아가 올해 출시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함께 집에서 프리미엄 여유를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50명을 선정하는 이번 ‘프리이빗 힐링 체험단’은 최근 시행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다가오는 겨울 시즌에 집에 머물면서 나만의 힐링 시간을 갖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집에서 온전히 나에게만 몰입할 수 있는 힐링 시간이 필요한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등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가 선사하는 프리미엄한 힐링의 순간들을 경험하고,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활용법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은 9일부터 22일까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이후 인스타그램 필수 미션을 수행한 후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27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로 공지할 예정이다.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 활동은 12월 4일부터 약 6주간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추어 비대면으로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 중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체험 제품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를 증정한다. 이중 우수 활동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고급 숙박 이용권(2명)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2명) ▲아로마 룸 스프레이(5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힐링을 선물하는 특별 미션을 수행한 우수 미션자를 선정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WH-1000XM4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리이빗 힐링 체험단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힐링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