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과 RS 미드나잇 패키지 관련 음원, 뮤직비디오 콜라보 실시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쉐보레가 블랙 컬러를 주제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트레일블레이저의 RS 미드나잇 패키지를 출시하고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RS 미드나잇 패키지는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트림의 개성을 더욱 강조한 모델로, 시크한 블랙컬러 루프가 탑재됐으며 블랙 하이글로시 소재의 프론트 그릴과 블랙 알로이 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RS 미드나잇 패키지에는 LED 헤드램프와 다양한 첨단 주행 안전 시스템,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이 포함된 셀렉티브 패키지Ⅱ와 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 방향 모드 전동시트, 1열 통풍시트 등이 적용된 컴포트 패키지Ⅲ가 적용된다.
개소세 인하를 적용한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RS트림서 192만원 패키지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차량은 9월 중 고객에게 인도가 시작된다.
한편,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패키지 출시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카카오M과 손잡고 박재범, pH-1, Golden 등이 속해 있는 인기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과 함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콜라보를 진행한다.
해당 영상은 오는 12일에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며, 카카오톡의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