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인터파크가 언택트 일상 속 쇼핑 카테고리와 투어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한데 모아 통합 프로모션 ‘다시 여기 동행2’를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시 여기 동행2’ 통합 프로모션은 LG전자의 노트북과 음향기기 그리고 롯데호텔 제주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중복 할인 쿠폰과 신용카드 청구 할인 등을 마련하여 최대 1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테고리 통합 기획을 통해 쇼핑∙투어 상품 교차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내에 LG전자 노트북, 음향기기 등을 구매할 경우 총 17명을 추첨하여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과 여행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호텔 제주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총 4명에게 LG전자 노트북, 태블릿PC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사은품 추첨은 프로모션 종료 이후 구매 확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LG그램 14인치 노트북(143만9천원부터), LG전자 톤프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13만9천원), 롯데호텔 제주 에어카텔 (29만7천원부터) 등이 있다.
박진영 인터파크 디지털 카테고리 담당 MD는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사업 카테고리를 영위하고 있는 인터파크만의 특색을 활용한 통합 기획전으로, 보다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