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메가박스, 문화 소비 촉진 위해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이벤트 선봬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메가박스는 영화진흥위원회가 주관하는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이벤트 참여와 더불어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쿠폰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지난 1차 할인권 행사인 ‘목금토일 6천원 할인’과 달리 14일 금요일 영화부터 요일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회차 당 1인 2매 할인권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다운 받은 쿠폰은 재개봉작을 포함한 일반 2D 영화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 사용시 6천원 할인과 함께 통신사, 카드사 등 제휴사 중복 할인까지 가능하나 1좌석 당 최소 결제 부담금 1천원이 발생된다. 

한편, 메가박스는 올해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슬기로운 영화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9월 11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웰컴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웰컴팩은 ▲멤버십 2천 포인트 ▲영화 6천원 관람쿠폰 1매 ▲콤보 2천원 할인 쿠폰 ▲모바일&키오스크용 콤보 3천원 할인 쿠폰 1매 등으로 구성돼 영화 관람부터 매점, 포인트 적립까지 극장에서의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신규 가입 후 영화 유료 관람 및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5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화 산업 회복에 기여하고 ‘코로나 블루’로 지친 관객들에게 힘이 되고자 영진위와 함께 진행하는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단독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올해 메가박스가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많은 관객들이 영화를 안전하고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박스 20주년 맞이 멤버십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사진=메가박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