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게이즈가 5일 스타일과 안전성 모두 만족시킨 ‘게이즈 3D 스타일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 제품은 사용자 취향에 따라 크림 베이지, 터키블루부터 밀리터리, 파티블랙 등 유니크 패턴 스타일까지 총 12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어린아이들부터 성인들 얼굴 형태를 분석, 5가지(XS·S·M·L·XL) 크기로 제작했다.
마스크에 묻어나는 화장 등으로 불편한 사용자들을 위해 특수 공법이 적용된 스킨 베이지 컬러도 적용했다. 독특한 횡단면 구조로 열을 빠르게 방출할 수 있어 여름에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게이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이제 마스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상황에 게이즈가 3D 스타일 마스크를 출시하면서 ‘스타일’과 ‘안전’ 모두를 잡을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제품 출시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적극적으로 대비하고, 게이즈 마스크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이즈 3D 스타일 마스크'는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 온라인 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신세계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명품관 등 전국 12개 백화점 온·오프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