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보스, 360도 음향 재생 '포터블 홈 스피커' 출시

와이파이/블루투스/애플 에어플레이2 지원, IPX4 방수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 (사진=보스)

(씨넷코리아=권봉석 기자) 보스가 360도로 음향을 재생하는 휴대용 스피커, '보스 포터블 홈 스피커'를 국내 출시했다.

이 제품은 3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와 고출력 드라이버, 디플렉터를 탑재해 저음역대를 보강하면서 균일하고 풍부한 소리를 낸다.

1.06kg 무게로 실내나 야외로 쉽게 이동 가능하며 내장된 배터리로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스마트 기기와 블루투스, 와이파이, 애플 에어플레이 2 등으로 연결해 내장된 음원이나 스트리밍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기본 제어 기능을 위한 전원, 볼륨, 재생/일시 정지와 트랙 건너뛰기, 그리고 블루투스 버튼과 음성이 청취되거나 녹음되지 않도록 마이크 기능을 끌 수 있는 보스의 독자적인 마이크-오프 버튼이 배치되어 있다.

전용 앱인 보스 뮤직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설정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멀티룸 스피커 시스템 구현 등이 가능하다. IPX4 등급 방수로 물방울이나 물보라, 비에 견딜 수 있다.

색상은 트리플 블랙, 럭스 그레이 두 종류이며 가격은 42만 9천원이다. 충전 크래들은 3만8천500원에 별도 구입 가능하다.

권봉석 기자bskwon@cnet.co.kr

소비자들이 꼭 알아야만 손해를 안 볼 정보가 무엇인지 항상 고민합니다. 숫자만 잔뜩 등장하는 알맹이 없는 이야기는 빼고, 고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