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한미마이크로닉스, '마닉 X70 마닉축 기계식’ 출시

국내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개발된 오리지널 기계식 스위치 탑재

한미마이크로닉스 마닉 X70 마닉축 키보드. (사진=한미마이크로닉스)

(씨넷코리아=권봉석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가 독자 개발한 기계식 스위치와 RGB LED를 내장한 게임용 기기인 ‘마이크로닉스 마닉 X70 마닉축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했다.

이 키보드는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춘 타건감과 작동음을 적용한 기계식 스위치인 '마닉축'을 탑재했다. 6천만 회에 달하는 긴 키 수명과 빠른 반발력과 명확한 감각, 타건감을 증대시키는 작동음이 특징이다.

모든 키에 RGB LED 백라이트를 적용했고 왼쪽 상단부에는 손쉽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LED 다이얼 스위치를 적용했다. 매크로 키 8개를 탑재해 복잡한 키보드 조작을 간편하게 지정 가능하다.

이중 사출 방식이 적용된 ABS 키캡은 장시간 사용에도 각인이 지워지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백라이트 LED의 표현력이 뛰어나 RGB LED 연출력을 극대화시켰다. LED 연출은 15가지의 다채로운 조명 효과를 제공하며 상단 엣지 RGB LED 또한 다양한 연출 효과가 제공된다.

가격은 7만 4천900원.

권봉석 기자bskwon@cnet.co.kr

소비자들이 꼭 알아야만 손해를 안 볼 정보가 무엇인지 항상 고민합니다. 숫자만 잔뜩 등장하는 알맹이 없는 이야기는 빼고, 고민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