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아이온 패드 플러스’는 ‘아이온 패드(iON Pad)’ 후속모델이다. ‘아이온 패드’는 2년전 CES 2016에서 처음 선보였고 CES 혁신상(Innovation Honoree)을 수상한 제품이다. 그 계보를 이어받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아이온 패드 플러스’는 성능과 디자인을 보강한 제품이다.
최대 18W 충전을 지원하는 ‘아이온 패드 플러스’는 무선과 유선을 동시에 고속 충전할 수 있다. 또 아이폰 시리즈 역시 7.5W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며 안드로이드폰에는 최대 10W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한다.
디자인은 고속 무선충전 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외형은 천으로 감쌌으며,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실리콘 패드로 마감이 되어 있다.
아이온 패드 시리즈는 플러스(Plus), 미니(Mini), 스탠드(Stand) 등 3가지의 제품 라인과 루비(Ruby), 애쉬(Ash), 아이보리(ivory)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번 KITAS 2018에서는 스탠드를 제외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탭 블랙(iTap Wireless Black)’은 2017년 CES 혁신상을 수상한 ‘아이탭 실퍼(iTap Silver)’ 후속 모델로 크라우드 펀딩으로 기획 제작 된 제품이다. ‘아이탭 블랙’ 600% 펀딩 달성을 이룬바 있다.
‘아이탭 블랙’은 스마트폰을 거치대 자성으로 탈 부착할 수 있다. 또 기존 일반 무선충전보다 40% 향상된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해 충전 중 생기는 발열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쿨링팬이 내장되어 있다.
‘아이탭 블랙’은 이동에 용이한 추가 패드가 제공되었으며, 차량은 물론 가정 및 사무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지원 터치4 와이얼리스(Easy One Touch 4 Wireless)’는 최근 미국 방송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에서 미국 내 판매중인 차량용 거치대 60종 비교 중 1위를 차지한 ‘이지원 터치4’ 시리즈 무선충전 모델로 현재 아마존 상위 판매모델이다.
이지원터치라는 특허 기술로 스마트폰을 한 손으로 거치대에 탈 부착할 수 있고, ‘아이탭 블랙’과 같이 고속 무선충전 기술로 40% 향상된 충전 성능과 내부 열기를 뺄 수 있도록 뒷판이 디자인되어 있다.
아이오티 코리아 모든 무선충전 제품은 세계무선충전협회(WPC)에서 인정한 Qi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Qi를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은 정상적으로 무선충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미국 이지원터치4 시리즈(차량용 대쉬보드, 송풍구, CD슬롯 거치대)를 필두로 블루투스 셀카봉(미고미니),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래피드 볼트), 멀티 충전기(USB 차저) 등 국내외 인기 제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 이 제품은 7월 14일부터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스마트디바이스전시회(KITAS 2018)’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키타스2018 볼거리로는 혁신적인 제품 10개를 볼 수 있는 키타스 탑텐(KITAS Top10)과 럭키백 행사인 키타스백(KITAS Bag)이벤트, 키타스걸(KITAS Girl)포토타임 등이 있으며, 참가기업의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할인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 관람을 희망하는 바이어는 키타스 홈페이지에서 바이어로 등록하면 사무국의 승인 후 번거로움 없이 매회 무료 입장할 수 있고, 일반 관람객은 7월 13일까지 50%할인된 5천원에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