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KITAS 2018] 맥컬리코리아, 거북목 방지 노트북 거치대 공개…

에이스탠드, 에이스탠드SG, 에이스탠드팬 등 전시 예정

ASTAND

(씨넷코리아=권혜미 기자) 맥컬리코리아는 오늘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8회 스마트 디바이스 쇼 2018(KITAS 2018)’에 참가해 노트북 거치대 ASTAND(에이스탠드)와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아이폰 주변기기 액세사리 등을 전시하고 체험 코너도 마련할 예정이다.

맥컬리 코리아는 미국 캘리포니아 연구팀과 함께 수년간 사용자의 이용 패턴을 분석해 노트북 거치대 에이스탠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에이스탠드는 3D 인체공학적 설계를 기반으로 눈의 각도와 높이, 목과 팔의 각도, 허리의 굽힘 정도 등을 고려하여 제작됐다. 노트북 발열을 줄이기 위해 브릿지 형태로 디자인돼 자연스러운 공기 흐름을 유도하고, 5mm 두께의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되어 안정적으로 노트북 거치가 가능하다.

ASTAND

이번 KITAS 2018에서 맥컬리코리아는 실버 색상인 에이스탠드를 비롯해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에이스탠드SG, 기존보다 쿨러 성능을 42% 향상시킨 ‘에이스탠드팬’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 이 제품은 7월 14일부터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스마트디바이스전시회(KITAS 2018)’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키타스2018 볼거리로는 혁신적인 제품 10개를 볼 수 있는 키타스 탑텐(KITAS Top10)과 럭키백 행사인 키타스백(KITAS Bag)이벤트, 키타스걸(KITAS Girl)포토타임 등이 있으며, 참가기업의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할인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 관람을 희망하는 바이어는 키타스 홈페이지에서 바이어로 등록하면 사무국의 승인 후 번거로움 없이 매회 무료 입장할 수 있고, 일반 관람객은 7월 13일까지 50%할인된 5천원에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혜미 기자hyeming@cnet.co.kr

친절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