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니콘 'Z5II' 발매 프로모션 및 유저 초청 세미나 개최

4월 24일부터 Z5II 구매 고객 대상 고급 메모리 카드와 프리미엄 스트랩 증정하는 발매 프로모션 진행

니콘이미징코리아가 Z5II 발매 프로모션 및 100명 규모 세미나를 실시한다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신제품 'Z5II' 출시를 기념해 고급 액세서리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발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Z5II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 구매 후 7월 7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을 완료하고, 7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11만9천 원 상당의 Sandisk SD Extreme Pro메모리 카드 512GB와 Peak design slide lite Z 스트랩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5월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Z5II 유저초청 세미나’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Z5II의 특장점과 활용법에 관심 있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장에서는 사진 및 영상 전문 유튜버 OK CUT, 박성욱, 권성훈 작가가 강연자로 나서 Z5II의 다양한 활용 노하우를 공유한다.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KOBA 2025 입장권, 니콘 쇼퍼백 등 기념품 세트가 제공되며 제품 모델인 고세빈과의 동반 촬영 기회, Z5ll 50% 할인쿠폰 등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응모는 오는 5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일 발표된다. 발매 프로모션 및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Z5II는 강력한 성능과 스마트한 기능을 담아낸 카메라로, 사진 한 장에 담긴 감동을 놓치고 싶지 않은 모든 사용자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고급 메모리 카드와 디자인 스트랩이 포함된 프로모션 구성은 물론, 제품의 특장점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유저초청 세미나도 알차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3일 발표된 Z5II는 니콘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로, 기존 모델 대비 약 3배 향상된 자동초점 속도와 뛰어난 저조도 성능이 특징이다. 어두운 실내나 야간 촬영에서도 선명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한 피사체를 자동 인식해 초보자도 손쉽게 감각적인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바디 단품 기준 238만 원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