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니콘, 나만의 촬영 스팟 추천·공유하는 '히든스팟' 프로젝트  실시

선정작은 니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개와 네이버포인트 제공 및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소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고객 참여형 '니콘 히든스팟'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늘부터 오는 12월까지 나만의 사진 촬영 스팟을 추천하고 공유하는 '니콘 히든스팟'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9개월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니콘 카메라로 포착한 국내 촬영 명소를 공유함으로써, 니콘 유저들만의 특별한 출사 지도를 함께 만들어보고자 기획됐다. 4월부터 12월까지 접수된 내용들은 선정을 거쳐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새로운 출사 명소 지도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매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는 주제에 맞게 자신만의 특별한 장소를 니콘 카메라로 담아 간단한 인적 사항과 촬영지 정보, 촬영 사진 원본 및 기종 등을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작품들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플레이스 지도에 소개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선정자 전원에게는 네이버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니콘 히든스팟은 사진을 좋아하는 참여자들이 각자의 시선으로 발견한 아름다운 장소들을 함께 나누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니콘으로 담아낸 다양한 시선과 이야기가 모여 하나의 특별한 출사 지도가 완성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