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원데이 빅딜’ 11번가, 매주 목요일 인기 브랜드 1곳 대폭 할인

오늘(6일)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드시모네’ 인기 제품 특가 판매···2월 ‘바디프랜드’, ‘갤럭시’, ‘탑텐키즈’ 등 빅딜 이어가

오늘(6일) 11번가 원데이 빅딜 프로모션 대상은 드시모네 제품군이다(사진=11번가).

(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11번가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빅 브랜드’ 1곳을 집중적으로 파격 세일하는 ‘원데이 빅딜’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11번가의 새로운 데이(Day) 프로모션으로, 이번 달부터 매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매주 목요일 모든 시간 ▲카드/간편결제(토스페이·카카오페이) 할인 ▲11페이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을 제공, 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신제품 론칭, 특집 라이브방송 등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1번가는 ‘원데이 빅딜’ 첫 번째 행사로 오늘(6일)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드시모네’의 인기 상품 30종을 최대 반값 할인한다. 캡슐형 유산균 ‘드시모네 365캡슐 3박스’와 ‘드시모네 캡슐플러스 2개’ 등이 50% 할인가에 판매된다.

증정, 적립 등 추가 혜택도 마련돼, 어린이 유산균으로 인기가 높은 ‘드시모네 키즈스텝 1 블루베리향(30개입, 45g)’의 경우, 3+1 혜택에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e쿠폰을 추가 증정하며, 최대 10% 중복쿠폰, T멤버십 11% 할인(최대 3,000원)에 결제액의 5%를 11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줘 최종혜택가 16만740원(3개 정상가 대비 31% 할인)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토스페이머니 5% 할인쿠폰(최대 5000원)을 제공하며, 토스 행운퀴즈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낮 12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왕/소통왕/구매인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는 이어 오는 13일 ‘바디프랜드’, 20일 ‘갤럭시’, 27일 ‘탑텐키즈’와 함께 ‘원데이 빅딜’을 진행하며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신학기 시즌 가장 인기있고 고물가 시기 고객에게 가장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빅 브랜드’를 선정해 풍성하게 꾸밀 계획이다.

11번가 고광일 영업기획담당은 “‘빅 브랜드’를 가장 큰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와 함께 시즌에 맞는 행사를 선보여, 매주 목요일을 11번가 ‘빅 브랜드’ 쇼핑의 날로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는 앞서 지난달 두 차례 ‘원데이 빅딜’을 파일럿 프로모션으로 선봬 뜨거운 고객 반응을 얻었다. 지난달 9일 ‘원데이 빅딜’을 진행한 유기농 레몬즙 대표 브랜드 ‘순수식품’은 프로모션 효과에 힘입어 입점 이래 최고 월 거래액을 달성했으며, ‘아모레퍼시픽’은 설 명절을 앞둔 16일 ‘원데이 빅딜’을 진행해 ‘2024 십일절(11/11)’에 이어 최근 1년 중 두번째로 높은 일 거래액을 기록했다.

김태훈 기자ifreeth@cnet.co.kr

IT를 좋아하는, 넓은 마음을 가진 행복한 낙천주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