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야마하뮤직, 기타 스트링 15종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편안한 느낌과 안정적인 튜닝, 뛰어난 내구성까지 야마하만의 노하우 선보인 제품

야마하뮤직코리아가 고품질의 기타스트링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는 기타 스트링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야마하 기타 구매자와 기존 사용자를 대상으로 스트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야마하 기타 스트링은 연주 편의성을 높이고 튜닝 안정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어쿠스틱기타 스트링 ‘GSA12’을 비롯하여 클래식기타 스트링 ‘GSC28’, 일렉트릭기타 스트링 ‘GSE09’, 일렉트릭베이스기타 스트링 ‘GSB45’ 등 15개 모델로 구성된 스트링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맑고 강력한 음색이 특징이다.

고품질의 기타 스트링을 원하는 연주자와 평소 야마하 기타를 즐겨 사용하는 연주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12월 11일부터 2025년 2월 1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야마하 기타를 구매했거나 이미 사용 중인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 방법은 야마하 기타와 관련된 사연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타스트링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행사 특전으로는 총 250명을 선정해 ▲일렉트릭 기타 스트링 ‘GSE10’(100명) ▲어쿠스틱 기타 스트링 ‘GSA12P’(75명) ▲클래식 기타 스트링 ‘GSC28’(50명) ▲일렉트릭 베이스 기타 스트링 ‘GSB45’(25명)을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된 야마하 기타 스트링은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 및 전국 야마하 직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유성 야마하뮤직코리아 COMBO영업 팀장은 “포스포 블론즈와 80/20 브론즈 재질의 어쿠스틱 기타 스트링부터 일렉 기타, 클래식 기타, 베이스 기타 스트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야마하 기타 스트링과 함께 즐거운 기타 여정을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