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의 다이닝스테이 까사델아야와 파트너십 통해 제품 체험 기회 제공 및 특별 이벤트 실시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연말연시 시즌을 맞이하여 블루투스/Wi-Fi 스피커 어센틱(Authentics) 화이트를 새롭게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해 다이닝스테이 까사델아야(Casa del AYA)와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해 첫선을 보인 블루투스/Wi-Fi 스피커 JBL 어센틱 시리즈는 뛰어난 스테레오 사운드와 클래식한 JBL 헤리티지가 담긴 아이코닉 디자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JBL 어센틱 화이트는 화이트 색상 모델로 JBL 어센틱 300/200 총 2종으로 출시되며 화이트와 골드 컬러의 조화가 더욱 모던하고 우아한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BL은 이번 어센틱 화이트 출시를 기념하여 강원도 고성(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변길 19)에 위치한 다이닝스테이 까사델아야와 파트너십을 맺고 연말연시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부터 2월까지 3개월 동안 까사델아야의 각 객실과 로비 및 카페에 JBL 어센틱 화이트를 배치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JBL 어센틱 화이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까사델아야 투숙객과 JBL 어센틱 화이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부터 2월까지 까사델아야를 이용하고 JBL 어센틱 화이트 제품 체험 후기를 개인 SNS 계정에 포스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JBL 어센틱 화이트 200(1명)과 커피 쿠폰(10명)을 증정한다.
또한, 12월부터 1월까지 JBL 어센틱 화이트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구매한 제품 사진을 포스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씩 총 10명에게 까사델아야 숙박권을 증정한다. 해당 숙박권은 최대 4인 숙박 가능한 객실로 제공되며 이벤트 시작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JBL 어센틱 화이트는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출고가는 JBL 어센틱 화이트 300은 64만9천 원, 어센틱 화이트 200은 54만9천 원이다.
한편, JBL은 출시를 기념하여 12월 한달 동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할인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