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에스티이지, GS인증 1등급 '취득'

두번째 취득

에스티이지가 GS인증 1등급을 두번째 취득했다.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주에스티이지는 IT서비스관리시스템 (IT Service Management system(ITSM)) 'E-GENE ITSM v6.0'이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로부터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E-GENE ITSMv6.0은 ITSM 솔루션(Information Technology ServiceManagement)을 ITIL 표준 운영 처리에 맞게 서비스요청 관리, 장애관리, 변경관리, 구성관리, 등 업무를 하나의 단일 포탈에서 IT업무에 대한 요청자와 처리자간의 단일접점 창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노코드/로우코드 플랫폼 기반으로 제공되는 ITSM 솔루션이기에 프로세스 관리, 워크플로우 관리 등을 고객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변경 및 수정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며 일련의 IT서비스 요청부터 접수, 처리, 종료전 과정에 대한 증적 관리와 IT업무처리현황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유일무이한 특장점이다.

또한 2021년 GS인증 1등급을획득한 E-GENE ITSM v5.2에 이어 v6.0까지인증 받았기에 국내 ITSM솔루션 시장에 있어 선두주자라 볼 수 있으며 변화하는 진화유전자 라는 뜻을담은 회사의 모토에 맞게 꾸준히 발전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더불어임현길 에스티이지 대표는 "Management(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번 두번째 GS인증 1등급 획득을 계기로 세계로 나아가는 소프트웨어회사로 발돋움할 것"이라 시사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