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INZONE’(인존, 이하 INZONE) 시리즈 정품등록 앵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지난 7월 진행된 INZONE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리나라 대표 게임사들이 신작을 공개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4’의 개막이 다가오면서 게이밍 기어를 향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게이머들에게 다시 한번 INZONE 시리즈 열풍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INZONE 시리즈 정품등록 앵콜 프로모션은 10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소니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INZONE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INZONE 시리즈 제품은 게이밍 무선 이어폰 ▲INZONE Buds와 게이밍 전용 헤드셋 ▲INZONE H9 ▲INZONE H5 ▲INZONE H3 총 네 가지로 구성된다.
이벤트 기간 중 INZONE 시리즈 제품을 구입하고 오는 12월 10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사은품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증정한다. INZONE Buds 및 INZONE H9을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 INZONE H5 및 INZONE H3를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을 받을 수 있다.
게임에서 오디오 환경은 실감나는 게임 경험을 돕는 중요한 요소 가운데 하나이다. INZONE 시리즈는 소니의 강력한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탁월한 몰입 환경을 선사하는 게이밍 전용 기어 제품군으로 PC 및 PlayStation와 모바일∙휴대용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과의 완벽한 호환을 자랑한다.
특히 INZONE 시리즈 중 INZONE Buds는 출시 후 프리미엄 게이밍 무선 이어폰 시장 규모를 전년 대비 7,000% 이상 급성장시킨 제품이다. 장시간 몰입해서 게임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 가능한 배터리 성능과 USB Type-C 동글로 유선에 가까운 반응속도와 기기를 가리지 않는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게이밍 무선 이어폰의 압도적 강자로서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을 통해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하며, 고성능 드라이버 유닛 '다이나믹 드라이버 X'는 폭넓은 사운드 표현력으로 보이지 않는 적의 움직임이나 미세한 발소리부터 큰 폭발음까지 게임 내 모든 사운드를 충실하게 재현한다.
소니 INZONE 게이밍 전용 헤드셋의 최상위 모델 ‘INZONE H9’은 소음을 이중으로 포착해 제거하는 듀얼 노이즈 센서 구조로 설계돼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뛰어나다. 입체적인 사운드를 구현하는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으로 현실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지원하며 소프트 핏 레더 소재의 이어패드는 장시간 사용해도 착용감이 부드럽고 편안하다.
‘INZONE H5’는 유무선 게이밍 전용 헤드셋으로 게이밍 전용 360 공간 음향 기능이 탑재돼 가상 7.1 채널을 넘어선 섬세한 사운드를 재현한다. 특히 구성품에 포함된 약 1.5m 길이의 AUX 케이블을 활용하면 무선으로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방전돼도 유선 연결을 통해 몰입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INZONE H3’는 유선 게이밍 전용 헤드셋으로 탁월한 착용감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컨트롤 버튼 및 다이얼로 게임 중간중간 손쉽게 기능을 변경하고 설정을 조작할 수 있으며 볼륨 다이얼은 돌출된 디자인으로 조작이 쉽고 간편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INZONE 전 라인업은 탁월한 공간 음향과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으로 게이머들을 사로잡으며 게이밍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꾸준한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정품등록 앵콜 프로모션을 기획한 만큼 INZONE 시리즈를 통해 게임 속 세계로 들어간 듯한 완벽한 몰입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