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케이스티파이 X 오베이' 협업 발표···아이코닉 디자인 선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오베이와 최초로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 협업

케이스티파이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오베이’와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케이스티파이)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세계적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오베이(OBEY)와의 협업을 발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오베이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케이스티파이의 다양한 제품에 담아냈다.

오베이(OBEY Clothing)는 스트리트 아티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셰퍼드 페어리(Shepard Fairey)의 예술적 디자인과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브랜드로, 펑크 록과 스케이트보드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다. 옷을 캔버스 삼아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왔던 오베이는 이번 케이스티파이와의 협업 컬렉션을 통해 폰 케이스와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를 또 다른 캔버스로 삼아 오베이와 케이스티파이가 만들어내는 유니크한 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밀리터리 디자인, 워크웨어, 그리고 예술적 메시지에 기반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방식의 독창적 아이콘을 선보이며 오베이 팬들에게 완벽한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게 한다. 이번 컬렉션에는 폰 케이스뿐 아니라, 에어팟 프로 케이스, 에어태그 케이스, 워치 밴드, 맥북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그리고 다양한 맥세이프 액세서리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오베이X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9월2일 오후 5시부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됐으며, 케이스티파이 콜라보레이션 앱 및 국내 10곳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