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MSI, 성능·편의성 높인 게이밍 모니터 'G255PF E2' 출시

내장된 두 개의 스피커와 90도 회전을 포함한 멀티스탠드는 편안한 시야감 확보

MSI가 24인치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G255PF E2’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MSI)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게이밍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시킨 24인치 신제품 게이밍 모니터 ‘MSI G255PF E2’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게이밍 모니터로 폭 넓게 사용되고 있는 24인치 FHD(1920*1080) 해상도에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는 Rapid IPS 패널을 탑재한 ‘MSI G255PF E2’는 180Hz 고주사율과 1ms GTG 응답속도, 그리고 AMD Free-Sync를 지원해 매끄럽고 빠른 화면전환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별도의 추가 구매 없이 모니터에 내장된 2개의 빌트인 스피커는 사용자들에게 부가적인 소비를 줄여주며, 상하 및 좌우조절을 비롯한 높낮이 조절, 90˚ 회전의 멀티스탠드는 다양한 각도에서 편안한 시야감을 자랑한다.

FPS, 레이싱, RTS, RPG 등 다양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화면 조정을 제공해주는 게임 모드와 어두운 게임 환경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선명한 화면을 제공해주는 나이트 비전은 사용자에게 게이밍에 특화된 성능을 경험시켜준다.

한편, MSI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포토리뷰 작성 시 1만원 네이버 페이 증정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구매와 관심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