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샥즈(SHOKZ)가 러너들이 함께 즐기고 교류할 수 있는 ‘샥즈 런 파티(Shokz Run Party)’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샥즈 런 파티는 샥즈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러닝과 마라톤을 즐기는 러너들에게 향상된 러닝 경험을 선사하고 올바른 러닝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10월 마라톤 출전에 대비하기 위해 실시했던 1기 행사 ‘샥즈 러닝 클럽’이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올해는 샥즈 오픈형 이어폰을 활용해 음악과 함께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내달 8일 서울 동대문구 토모짐에서 진행되며, 샥즈 러닝메이트인 가수 션, 샥즈 애슬리트 소속 프로 트레일러너 김지섭 선수, 샥즈 앰버서더 박민규 러닝코치가 올바른 자세와 호흡 등 러닝의 기초와 함께 워밍업 훈련을 이끌 예정이다. 또한, 가민, 아미노바이탈 등 스포츠 브랜드들이 협찬사로 참여해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한 모든 러닝크루에게는 러닝 전문 코치진의 수강을 포함해 샥즈 이어폰 무상 대여, 포토그래퍼의 런생샷, 그리고 샥즈의 다양한 러닝 물품들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챌린지와 이벤트, 설문조사를 통해 ▲샥즈 프리미엄 오픈형 이어폰 ▲가민 러닝 특화 스마트워치 포러너 165 ▲쿨링 타올 ▲스포츠 벨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샥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마라톤에 출전하는 분들은 물론, 달리기를 사랑하는 러너들이 귀를 막지 않고 음악과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샥즈는 안전하고 건강한 러닝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 경험 확대를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샥즈 런 파티 참가를 원하는 러닝 크루는 오는 8월 11일까지 샥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