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오는 8월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에게 시원한 혜택을 듬뿍 담은 ‘썸머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썸머 페스타’는 한성모터스에서 고객들이 여름 휴가 시즌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 캠페인으로 ▲방문 상담 고객, ▲기간 내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달 26일부터 한성모터스 남천·감전·부산 북구 전시장, 전남 순천전시장, 롯데백화점 광복점 내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바캉스 테마 상품인 썸머 비치타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까지 '더 뉴 E-클래스(The new E-Class)'를 출고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시그니엘 부산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여, 럭셔리한 여름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유난히 변덕스러운 올 여름에는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썸머 페스타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 분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썸머 페스타를 비롯한 다양한 시즈널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에서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