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브리츠, 포근한 감성 담은 스피커 'BZ-JB9700' 발매

출시기념 무선 충전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열려

브리츠가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BZ-JB9700' 를 출시했다. (사진=브리츠)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브리츠가 스타일과 성능을 모두 갖춘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 모델 “BZ-JB9700”를 7월 25일 에 출시 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 신제품은 유니크 하고 포근한 감성의 디자인은 물론,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탁월한 음질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BZ-JB9700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어떤 인테리어와 도 잘 어울리며. 최신 블루투스 5.3 기술을 탑재하여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무선 연결을 제공하며, 마이크로 SD 카드, USB, AUX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사용자는 BASS와 TREBLE 조절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음향을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무선 리모컨 기능을 통해 스피커를 더욱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45W의 강력한 사운드 출력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뛰어난 음질을 보여 줄 뿐만 아니라TWS 기능을 통해 두 대의 BZ-JB9700 스피커를 연결하여 넓은 공간 케어는 물론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브리츠(Britz) 관계자는 출시를 기념하여 무선 충전기를 주는 행사를 진행중에 있어 보다 많은 혜택을 받고 구매하여 해당모델의 퀄리티를 경험해 봤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