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BAT 글로, 휴가철 맞아 '웨이 베러 썸머' 캠페인 펼쳐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에 부응···즐겁고 프리미엄한 휴식 경험 제공

글로가 여름맞이 ‘WAY BETTER SUMMER’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BAT로스만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웨이 베러 썸머 (WAY BETTER SUMME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리미엄형 신제품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에 부응하고,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즐겁고 프리미엄한 휴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7월 21일(일)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및 카카오, 네이버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하이퍼 프로를 구매한 모든 고객은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1박 숙박권, ▲비스타 워커힐 서울 뷔페 2인 디너 식사권, ▲반얀트리 스파 커플마사지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폴 바셋 아이스 룽고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프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WAY BETTER SUMMER'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하이퍼 프로와 함께 특별하고 이상적인 휴가를 경험하고 보다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지난 5월 20일 신제품 ‘글로 하이퍼 프로’를 출시했다. 하이퍼 프로는 기존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해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탑재한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이다. 이지 뷰 (EasyView) 스크린을 통해 사용자가 잔여 사용시간, 가열 시간, 배터리 잔량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을 활용해 원하는 히팅 모드를 보다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하이퍼 프로는 최신 기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출시 한 달 만에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구매 고객 평가 점수 평균 4.86점(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