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BAT로스만스는 자사의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프로(glo HYPER pro)'가 출시 한 달 만에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출시된 글로 하이퍼 프로가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의 구매 고객 평가에서 평균 4.85점(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지난달 20일 출시된 프리미엄형 제품으로, 최신 기술을 적용한 혁신적인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 사용자들은 "이지 뷰 스크린 덕분에 배터리 잔량과 남은 사용 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히트부스트 기술 덕분에 처음부터 끝까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테이스트 셀렉트 다이얼로 다양한 모드를 쉽게 전환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는 평가도 이어졌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프로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30일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디바이스에 대한 접근 장벽을 낮춰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글로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에서 하이퍼 X2, 하이퍼 에어 등 하이퍼 시리즈 구매 이력에 따라 2만 원에서 최대 3만 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하이퍼 프로의 성공적인 출시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은 소비자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며 이를 실제 제품에 반영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