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캐논 굿 포토그래퍼' 5인이 찍은 부산의 아름다운 전경 담은 '힐링 포토 패키지'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캐논코리아의 사진 판매 플랫폼 ‘굿즈 포토 스토어’와 최근 신규 오픈한 ‘L7 해운대’가 협업해 L7 해운대 투숙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6일까지 ‘힐링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굿즈 포토 스토어’는 캐논코리아가 일상에서 더 가까이 사진을 향유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2020년부터 운영해온 캐논갤러리의 사진 판매 플랫폼이다. 입력부터 출력까지 가능한 캐논코리아의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통해 캐논 유저들의 사진 작품을 굿즈 형태로 판매하면서 인화 사진으로 사진의 가치를 전달하고 사진 문화를 활성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L7 해운대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투숙객들이 사진으로 하여금 힐링과 여유를 느끼고, 여행의 추억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캐논코리아와 함께 이번 ‘힐링 포토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7월 6일까지 L7 해운대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은 체크인 시 제공받은 코인으로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20명씩 추첨을 통해 캐논코리아의 굿즈 포토 스토어 콜라보 힐링 포토 패키지, L7 호텔 텀블러, 오노마 에센스,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협업을 위해 ‘굿즈 포토 스토어’에서 사진 작품을 제공하는 ‘캐논 굿 포토그래퍼’ 5인(김병찬, 김리오, 목련, 염시연, 오미란)은 캐논 EOS R 시스템을 통해 L7 호텔에서 바라본 해운대, 나만 알고 싶은 부산 포토 스팟을 주제로 사진을 촬영하고, 캐논 전문가용 포토프린터 imagePROGRAF PRO-500으로 출력해 5종의 ‘힐링 포토 패키지’를 제작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L7 해운대를 찾는 투숙객이 사진을 통해 힐링과 여유를 느끼고, 여행의 추억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에 공감해 ‘굿즈 포토 스토어’와 ‘L7 해운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진 문화를 활성화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