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카멜롯' 업데이트 

랭킹전 '슈퍼 아이템전' 도입, 기본 아이템보다 강력한 아이템 성능 적용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맞아 ‘카멜롯’ 업데이트했다. (사진=넥슨)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넥슨은 13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시즌26 ‘카멜롯’을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카멜롯’ 테마로 선보이는 이번 시즌을 통해 신규 트랙 ‘카멜롯 기사단 훈련장’을 스피드 모드와 이어달리기 모드로 오픈하고 남은 일정에 따라 ‘카멜롯 팬드래건 캐슬’, ‘광산 떨어지는 폭포수’ 등의 트랙을 이어서 공개한다. 또, 하이라이트 카트바디로 불꽃의 열정이 느껴지는 ‘인페르노 파라곤’ 및 ‘아스트랄 파라곤’을 출시하고 다양한 종류의 신규 카트바디와 캐릭터를 추가한다.

이와 함께, 랭킹전에 ‘슈퍼 아이템전’을 도입한다. 아이템전에서 등장하는 기본 아이템 일부가 슈퍼 아이템으로 전환되어 보다 강력해진 아이템 성능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실험실 내 파츠 생산 시스템에 100회 오픈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개선한다.

넥슨은 신규 시즌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7월 7일까지 매일 플레이, 완주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마스크 조각’을 모아 ‘하트비트 풍선’, '귀족 신사/숙녀 코스튬'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귀족 신사 숙녀의 갈라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7월 25일까지 일일 미션과 주간 미션에서 주어지는 ‘부엉이의 서신’ 사용 시 ‘마법사의 부엉이’ 펫, ‘펫 밀크’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8월 1일까지 ‘대마법사 오딘’ 이벤트를 통해 매일 랭킹전에서 첫 승리를 달성할 때마다 도장 및 ‘K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도장 개수에 따라 ‘K코인’, ‘부스터 문장’, ‘대마법사 오딘’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8월 15일까지 각종 미션을 통해 ‘부스터 조각’을 모아 ‘나이트 마라톤 영구 카트’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