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dB 저소음 작동…인체 조직, 혈관 및 신체 구조 시각화 위한 높은 선명도와 정밀도 제공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가 다양한 의료 환경에서 높은 성능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전문적으로 설계된 새로운 의료용 박스 PC인 ASUS IoT ‘MDS-M700’을 20일 출시한다.
MDS-M700은 디스플레이 및 비디오 캡처 기술이 초고화질 UHD 해상도로 발전함에 따라 인체 조직, 혈관 및 신체 구조를 시각화하는 데 있어 비교할 수 없는 선명도와 정밀도를 제공하는 4K UHD 이미지 지원을 자랑한다. 또한, CE‧FCC 및 IEC 60601-1-2 인증을 포함한 의료 안전 산업 표준을 충족한다.
MDS-M700은 디지털 수술실과 지능형 의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신뢰할 수 있는 의료용 박스 PC로 설계되었다. 45dB 초저소음과 일체형 커버를 갖췄으며, 알코올에 대한 저항력으로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수술실 및 훈련 시설 등 멸균 환경에 이상적이다.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A5000/A4000 GPU 카드(옵션)로 구동되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탁월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하면서 조용히 작동한다.
엔비디아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활용하여 4K 비디오 데이터를 캡처하고 실시간 AI 지원 분석을 수행하며, 다양한 데이터 전송 경로를 위한 3개의 이더넷 소켓을 포함하여 의료 AI 애플리케이션에 탁월하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제한된 의료 장비 공간에 적합하며, 12/13/14세대 인텔 CPU BIOS 업데이트를 통해 장기적인 실행 가능성을 보장한다. 모바일 DR, 초음파, CT, MRI 및 X-ray 기계에 이상적이며, 원활한 데이터 관리, 장치 상호 연결 및 이미지 처리를 지원한다. 또한, 의료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구하는 시각적 정확도와 정밀도를 위해 4K UHD 비디오 녹화용 캡처 카드(옵션)를 제공하며, 수술 절차의 모니터링 및 검토를 간소화하여 안전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중단 없는 의료 운영의 중요성을 인지한 ASUS IoT는 글로벌 고객에게 빠른 응답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술적 문제와 문의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다. ASUS IoT는 의료 고객의 높은 기준을 충족하고 의료 기술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의료 정보 관리 시스템 학회(Healthcare Information and Management systems Society)가 주최하는 연례 의료 컨퍼런스인 HIMSS24에서 에이수스의 파트너인 트랜센드(Transcend Information Inc)의 부스를 통해 의료 기술의 미래를 선보였다.
관련 제품 및 가격 문의는 ASUS IoT 솔루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피앤티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