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더함 TV·냉장고 등 15일 신학기 맞이 쇼핑라이브 진행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24년형 신제품 56% 단독 할인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이 오는 15일 오후 6시 신학기 맞이 브랜드 위크 기념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3월 신학기 맞이 쇼핑라이브에서는 24년형 신제품 TV를 56% 할인과 함께 최대 4만 5천 원 상당의 사은품, 최대 70만원 상당의 블로그 리뷰 이벤트 경품 등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쇼핑라이브 행사 제품을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로 결제 시 최대 7%,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제품 구매 인증 및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 모바일 교환권 5만 원, 요기요 상품권 3만 원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함 24년형 신제품 QLED 게이밍프로는 144Hz 패널을 장착해 콘솔 및 FPS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800칸델라의 높은 밝기를 갖추고 있어 HDR 적용시 OLED 못지않은 화려한 색감을 감상할 수 있다. 

더함 46L 소형 냉장고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냉장고로 1인 가구, 기숙사, 오피스텔 등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수분과 냉기 손실이 적은 직접 냉각 방식을 적용하여 음식물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다. 제품 내부의 냉각선이 냉장고 전체를 냉각시키는 방식이기 때문에 간접냉각 방식과 비해 전기 소모가 적다. 

더함 쇼핑라이브의 자세한 내용은 더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