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여기어때가 봄 여행을 미리 준비하려는 여행객을 위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국내부터 해외 숙소까지 총 45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마련했다.
먼저 국내로 봄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총 10만 원 숙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체크인 하루 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결제 금액별로 할인액이 차등 적용된다. 이외에도 4월 8일 이후 체크인으로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더하기 쿠폰 등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국내 숙소 쿠폰팩 사용 기간은 다음 달 3일까지다.
봄맞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혜택도 푸짐하다. 전 세계 모든 숙소에서 할인 적용받을 수 있는 총 35만 원 쿠폰팩을 내놨다. 쿠폰팩 이외에도 추가 혜택으로 해외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숙소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을 매일 130명에게만 선착순 지급한다. 해외 숙소 쿠폰팩 사용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다. 자세한 쿠폰 정보 및 다운로드는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올해 겨울 추위 탓에 새해 첫 여행을 봄맞이 여행으로 미뤄둔 여행객들이 많은 것”이라며 “봄 여행을 기다려온 만큼 여기어때 쿠폰팩을 활용해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