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위메이드커넥트는 모바일게임 '어비스리움'이 셀프 사진관 브랜드 포토이즘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비스리움' IP를 활용한 사진 배경화면을 선보이고 게임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1월 10일부터 1월 20일, 2월 10일부터 2월 20일까지 2회차로 나눠 두 가지 사진 배경의 테마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450여 개, 일본 24개 포토이즘 매장에서 진행된다.
바다와 해양 생물을 소재로 한 ‘어비스리움’ IP 기반의 고화질 사진 배경은 동화풍 바다 분위기로 고객들에게 게임 속 캐릭터가 된 이색 재미와 체험을 전하게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위메이드커넥트는 행사 기간 동안 포토이즘 매장 중 옥외 모니터가 설치된 매장에서 게임의 바다 속 풍경을 상영하고 게임 쿠폰을 선물하는 부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원준환 위메이드커넥트 이사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게임 '어비스리움'의 이용자들이 즐겨온 다양한 콘텐츠들을 배경 이미지로 준비한 이번 행사가 게임 팬은 물론 일반 방문객 모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커넥트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포토이즘에서 '어비스리움' 프레임으로 촬영한 사진을 게임 공식 카페에 공유하면 참가자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1월 2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