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케이크 할인 받으며 저축하자"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 출시

최대 2만 원 상당 투썸플레이스 혜택 및 기프트카드 1만 원 추첨 지급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카카오뱅크가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26주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는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 상품에 투썸플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증정 쿠폰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최대 2만원 상당 투썸플레이스 음료, 케이크 할인·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 즉시 1주차 혜택 '홀케이크 4천 원 할인권'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은 카카오뱅크 앱 내 혜택 페이지에서 바코드 확인 후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 외 할인·증정 쿠폰은 투썸플레이스 공식 모바일 앱 '투썸하트'에 등록 후 온라인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카카오뱅크는 투썸하트 앱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31일까지 투썸하트 앱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 중 26주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 혜택으로 제공되는 모든 주차별 쿠폰을 투썸하트 앱에 등록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1천 원, 2천 원, 3천 원, 5천 원, 1만 원 가운데 하나를 첫 주 납입금액으로 선택하면, 매주 그 금액만큼 증액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이다. 26주 연속 납입에 성공할 경우 연 6.0%(세전)의 금리가 적용된다(기본금리 연3.0%).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