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티몬이 주말 특별 기획전 ‘주말에 어디가’를 개최하고 가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나들이 상품과 먹거리 이용권, e쿠폰 등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주말에 어디가’는 매주 금·토·일 열리는 특별 기획전으로 주말 나들이 상품과 먹거리 등을 대거 선보인다. 단독 특가딜·앵콜딜·MD엄선 딜 등 특별 큐레이션한 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10% 전용 할인쿠폰도 전한다. 이번에는 11월 연말 최대 쇼핑 행사인 ‘몬스터절’이 함께 열리며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나들이 상품으로 ▲여수 하이락 리조트,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제주 신화월드 3개 지점 등이 대표 상품이다. 24일까지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전국편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하면 보다 알뜰하게 다녀올 수 있다.
먹거리 이용권도 다채롭다. 외식맛집으로 꼽히는 ▲마키노차야 5개 지점 식사권, 투뿔등심과 붓처스컷 등 ▲SG다인힐 6개 브랜드 금액권 등을 특가 판매한다. 또, 메가박스 관람권도 최대 37% 할인 판매하며 알찬 문화생활을 지원한다.
한편, 티몬은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할인전 '몬스터절'을 개최하며 역대급 특가 축제를 펼치고 있다. 행사기간 대표적 브랜드 프로모션인 '올인데이'를 하루 2개 브랜드로 늘려 3일 CJ제일제당과 LG전자, 4일 동서식품과 레노버, 5일 시몬스와 릴리스토리 등의 초특가 기회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