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씨앤투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실시···아에르 제품 최대 50% 할인 

11월 한 달간 ‘더아에르’에서 6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으로 풍성한 경품 증정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씨앤투스가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브랜드 공식몰인 ‘더아에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공식몰 더아에르에서 6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으로 총 2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아이폰15 프로(1명) ▲아에르 바이러스케어(4명)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 선물세트(5명)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40명) ▲아에르 공식몰 1만 마일리지(50명) ▲아에르 공식몰 5천 마일리지(100명) 등이다. 당첨자는 12월 말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같은 기간 동안 더아에르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혜택에 추가 쿠폰을 제공해 필터 샤워기, 욕실 및 주방 수전 필터 등 아에르 워터 솔루션 제품은 최대 50%, 아에르 마스크는 최대 37%, 캐빈필터(차량용 에어컨 필터)는 최대 32%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씨앤투스 관계자는 "1년에 한번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이 아에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사은품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씨앤투스는 일상에서 가장 중요한 깨끗한 물과 공기질을 케어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