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씨넥스존이 프리미엄 무선 스팀 물걸레 청소기 ‘앤커(ANKER) 마하 V1 울트라’를 국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코드리스 스팀 웨이브(Cordless Steam Wave) 기술이 적용, 600W 고성능 보일러가 20초 이내로 약 110도 뜨거운 스팀을 생성해 빠르고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NTC 서미스터가 높은 온도를 유지해 연속 스팀을 만든다.
온가족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에코 클린 오존(Eco-Clean Ozone)을 구현했다. 이 기능은 화학 성분이 함유된 청소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전기 분해 과정을 통해 생성한 오존수를 활용해 대장균, 피부 사상균 등의 세균과 냄새를 99.9% 제거하는 앤커 살균 기술이다. 효과적인 오존수 생성을 위해 내구성이 뛰어난 티타늄 백금 소재에 양음극 설계를 채택했다. 또 물걸레로 바닥을 닦는 동시에 바닥을 건조할 수 있도록 젯블레이드(JetBlade) 기술을 도입했다.
마하 V1 울트라는 유광 타원형 하우징에 샴페인 골드 색상의 무광 프레임이 조화를 이룬 미려한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으며 굿 디자인 오스트레일리아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앤커 마하 V1 울트라는 10월 16일부터 2주 간 와디즈 단독 펀딩을 진행하며, 11월 중순부터 마하 네이버 공식스토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