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큐소닉, 11번가 10월 십일절…삼성 모니터최대 13% 할인

10월 에브리데이 십일절 통해 삼성전자 모니터 인기 모델 할인판매 진행

큐소닉이 유명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를 통해 ‘10월 에브리데이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큐소닉)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인 큐소닉이 유명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를 통해 ‘10월 에브리데이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삼성 모니터 7개 모델에 대해 최대 1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 오디세이 G3 S32AG320 32인치 게이밍 모니터는, 32인치 대형 화면에 165Hz 주사율을 제공하는 FHD 해상도 지원 게이밍 모니터 제품이다. 본 제품은 중급형 그래픽카드를 장착한 게이밍 PC에서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인기 FPS 게임을 32인치 대형 화면에서 최대 165 프레임까지 부드럽게 즐기고 싶은 게이머 및 대형 화면·평면 게이밍 모니터·높은 주사율을 선호하는 PC방 업계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본 모델은 피벗 기능을 지원하여, 최근 젊은 소비자 계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세로 영상 등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도 제공한다.     

삼성 S27B610 멀티스탠드 27인치 모니터는 QHD 해상도 지원에 IPS 패널을 장착하여 넓은 광시야각 및 뛰어난 색 재현율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본 제품은 피벗·상하좌우·높낮이 조절 기능을 지원하는 멀티스탠드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별도의 모니터 암 없이도 모니터 셋팅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사무용 및 가정용 모니터로 널리 사랑을 받고 있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10월 에브리데이 십일절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는 삼성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를 비롯한 여러 모델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