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을 경유해 3만 원 이상 첫 구매 시, 최대 10만 원 보너스 캐시백 제공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가 추석 시즌에 맞춰 ‘추석맞이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샵백은 SSG, 위메프, 지마켓, 롯데온 등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가전, 디지털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어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오픈마켓을 비롯한 제휴 가맹점에서 쇼핑하면 구매액 일정 비율에 따라 현금 캐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샵백코리아는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13일 오후 12시부터 23일 오후 12시까지 열흘간 2가지 ‘추석맞이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내 샵백을 경유해 제휴 가맹점(서베이월, 11번가, 옥션, 호텔스컴바인, 스카이스캐너 제외)에서 누적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신세계상품권 30만 원권(1명) ▲농협안심한우 1등급 일품구이채반 1kg(4명)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3만 원 이상 샵백 첫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10만 원 보너스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샵백코리아는 9월 한 달간 샵백 신규 회원으로 가입해 첫 구매를 하는 경우 SSG, 홈플러스, 지마켓, 위메프, 롯데온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양인준 샵백코리아 지사장은 “엔데믹 이후 첫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을 위해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유저들이 많다. 최근 지속적인 경기불황으로 알뜰한 소비를 추구하는 유저들이 많아진 만큼, 이번 프로모션으로 조금이나마 추석 물가 안정 및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샵백코리아는 시즌별로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저들이 현금 캐시백을 통한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샵백코리아 추석맞이 캐시백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