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위메프, 'W프라임위크'…생필품·직구상품 등 4천여종 할인

위메프가 10일까지 ‘W프라임위크’를 열고 생필품 등 4천여종 상품을 할인한다. (사진=위메프)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위메프가 10일까지 ‘W프라임위크’를 열고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생필품부터 해외직구 상품까지 4천여 종을 특가판매한다. 또, 장바구니 쿠폰과 제휴 카드사 중복 쿠폰을 지원, 최대 12% 할인혜택을 전한다고 5일 밝혔다.     

‘W프라임’은 위메프가 글로벌 이커머스 물류 기업 큐익스프레스와 함께 상품 등록부터 재고 관리, 배송까지 지원하는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는 익일, 해외는 5일 이내에 출고될 수 있도록 돕는 등 물류 운영 효율화와 빠른 배송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는 80여개 이상의 ‘W프라임’ 제휴사들이 참여해 4천300개가 넘는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슈퍼대디 미스터펭 매직슬림 기저귀, 파스퇴르 무항생제 바른목장, 쿤달 베이비파우더 샴푸 및 트리트먼트, 서울우유 멸균 우유, 올바른 곡물효소 유산균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W프라임은 고객에게는 빠른 배송을, 판매자에게는 원스톱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 빠른 배송에 할인 혜택을 더한 W프라임 상품을 다채롭게 엄선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