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넷이즈 게임즈 마법 수집형 카드 RPG 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이 퀴디치 콘텐츠를 중심으로 새로운 시즌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게임 내 퀴디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즌 퀘스트가 오픈되며, 다양한 퀘스트 보상과 신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ㄹ
새로운 시즌은 퀴디치 경기와 관련된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로 빗자루 비행과 퀴디치 실력을 높이고 활력 보충 마법약 제조법을 터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시즌 퀘스트를 수행해 업적을 달성하면 비행 포인트를 얻어 개인 빗자루 속성도 강화할 수 있다. 가구 아이템 ‘모래시계’ ‘몰이꾼의 방망이’ 외 보석·열쇠·한정 이모티콘 등 새로운 시즌맞이 퀘스트 보상도 마련됐다.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황금빛 셰이드’ 카드 풀도 오픈된다.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한정 기간 더 높은 뽑기 확률로 인기 아이템 ‘골든 스니치’ 및 ‘폭발 꼬리 스크루트’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뽑기 시도를 할 때마다 마법 스킨 ‘골든 스니젯’을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뽑기 열람 횟수를 각 30회 및 60회 달성하면 불타는 키도 추가 지급된다.
게임 국내 론칭 후 첫 시즌 업데이트를 맞아 복귀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복귀 이용자는 21일 또는 그 이상 기간 게임에 로그인하지 않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복귀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로그인 시 ▲행운의 태엽 ▲골든키 ▲불타는 키 ▲금화 ▲실버 ▲에코 결정석 등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 ‘금지된 숲’ 등 모험 콘텐츠 진행 시 생명력 10% 상승 효과를 부여하고 일일 퀘스트 완수 시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등 복귀 플레이를 돕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업데이트로 시즌 퀘스트 및 랭킹전 보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시즌 가이드 및 시즌 총 정리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