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뷰소닉, 미니빔 'M2e' 상반기 결산 맞이 50대 한정 프로모션 실시

6월 30일까지 기존 가격 대비 30만 원 할인가로 제공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뷰소닉이 M2e 상반기 결산 50대 한정 특별 할인 행사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0일까지 진행되며 M2e 기존 가격 79만9천 원에서 30만 원 할인된 가격인 49만9천 원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이다. 오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며 50대 한정 선착순 판매 후 종료된다.     

M2e는 뷰소닉 미니빔프로젝터로 FULL HD 해상도(1920×1080 픽셀)를 지원하고 차세대 LED 기술인 RGBB LED로 넓은 색영역을 제공하여 선명한 이미지와 그래픽을 제공한다. 뷰소닉에서 자체개발한 Cinema SuperColor+ 기술이 실제와 같은 색상으로 풍부한 느낌을 준다.     

또한 하만카돈 맞춤 제작한 듀얼 스피커로 영화를 보거나 라이브 콘서트를 들을 때 생생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블루투스 출력이 가능하여 외부 스피커와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3D Ready 지원 기능으로 3D 영상을 출력하여 콘텐츠를 더욱 실감나게 만든다.     

M2e는 USB Type-C 입력단자를 지원하여 5V/2A 전원으로 연결된 스마트기기(스마트폰, 아이폰, 닌텐도 등)를 충전하거나 스마트 기기내의 영상을 스트리밍 재생할 수 있다. M2e는 그레이와 폴라톤 처리와 함께 하이그로시로 마감하여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포터블 프로젝터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뷰소닉 빔프로젝터 공식 판매처 스토어팜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